2024-04-26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인스타그램이 뭔지 아세요? 그렇지 않다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 인스타그램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Instagram을 사용하는 이유

인스타그램에는 10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으며, 이는 당신의 소규모 사업을 홍보하는 강력한 플랫폼이 된다. Instagram을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잠재 고객들과 접촉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것 외에도, 인스타그램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댓글과 메시지에 응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공동체 의식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공모전과 경품을 주최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을 더욱 끌어들일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홍보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으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바이오나 게시물 설명에 링크를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알거나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을 안내할 수 있다.

이 모든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의 소기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 기반을 성장시킬 수 있다.

왜 인스타그램이 트위터보다 더 인기를 끌었을까?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이유로 트위터보다 더 인기가 많아졌다. 우선, 인스타그램은 트위터보다 더 시각적이다. 트윗을 읽는 것보다 스크롤을 해서 사진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두 번째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현재 엄청나게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들의 삶의 짧고 일상적인 토막글을 볼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은 트위터보다 더 나은 인게이지먼트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리트윗이나 좋아하는 트윗보다 게시물을 더 좋아하고 댓글을 달 가능성이 높다.

Instagram이 사용자에게 두 번째 계정을 만들 것을 요청하는 이유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소유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10년 10월 iOS에서 출시되었다. 1년 반 후 2012년 4월에 안드로이드 기기용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2012년 11월에 기능이 제한된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가, 2016년 4월과 2016년 10월에 각각 윈도우 10 모바일과 윈도우 10용 앱이 출시되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며, 필터로 편집하고 태그로 구성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탐색하고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2016년 8월 선보인 ‘스토리’와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주기적으로 추가하는데, 사진들이 사라지기 전까지 24시간 동안 볼 수 있는 사진을 올릴 수 있는 ‘릴’은 2020년 8월 선보인 ‘릴’은 음악으로 설정된 짧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인스타그램 샵’은 2020년 5월 선보인 ‘인스타그램 샵’은 기업이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2020년 12월에 소개된 인스타그램 라이브 룸스(Instagram Live Rooms).

인스타그램이 사용자들에게 두 번째 계정을 만들라고 요구하는 주된 이유는 사람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계정을 만들면 기본 계정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사용자가 승인한 사용자만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누군가 당신을 스토킹하거나 당신의 허락 없이 당신의 게시물을 보는 것이 걱정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를 보고 싶은 사람들만이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안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 당신에게 두 번째 계정을 만들라고 요청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메인 계정을 스팸과 다른 원하지 않는 콘텐츠로부터 유지하고 싶기 때문이다. 두 번째 계정을 사용하면 파티에서 찍은 사진이나 특정 그룹만을 대상으로 한 사진 등 원하지 않는 콘텐츠를 기본 계정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 계정이 원하지 않는 콘텐츠로 어수선해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전반적으로, 인스타그램이 사용자들에게 두 번째 계정을 만들라고 요구하는 주된 이유는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그들의 메인 계정을 스팸과 다른 원하지 않는 콘텐츠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누군가 당신을 스토킹하거나 당신의 허락 없이 당신의 게시물을 보는 것이 걱정된다면, 두 번째 계정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를 보고 싶은 사람들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https://www.insta-leader.kr에서 확인하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