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최고의 넷플릭스 영화

영화는 오락의 가장 인기 있는 형태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극장에서나 소파에서 그것들을 보는 것을 즐기든, 좋은 영화는 재미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전체 영화를 볼 시간이 없을 때는 어떨까요? 빠르고 쉬운 것을 원할 때는 어떨까요? 이 기사에서는 영화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넷플릭스의 좋은 영화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고전 영화부터 신작 영화까지, 어떤 영화가 여러분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있는지 계속 읽어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카테고리

넷플릭스는 영화를 보는 좋은 방법이지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장르도 다양합니다. 다음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액션 & 어드벤처>
코미디
범죄 & 미스터리
드라마
외국 영화
키즈 영화
다큐멘터리
페스티벌 & 신작 개봉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는 당신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영화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코미디, 스릴러, 또는 가족 영화를 찾고 있든 간에, 넷플릭스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영화들입니다:

1. “벽에 시계가 있는 집”

이 공포 영화는 존 벨레어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야기는 벽에 시계를 꽂고 그 집으로 여행하고 그것이 단지 오래된 집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 소년인 루이스 바너벨트를 따라갑니다. – 그것은 귀신이 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벽에 시계가 있는 집은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고 여러분을 가장자리에 앉게 할 것입니다.

2입니다. “데스노트”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스릴러를 찾고 있다면, 데스노트는 확실히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라이트라는 이름의 한 어린 소년은 책에 이름을 적음으로써 누구든지 죽일 수 있는 신비한 공책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라이트가 범죄자들을 죽이기 위해 이 공책을 사용하는 동안, 그는 이 책에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서스펜스로 가득 차서 끝까지 추측하게 할 거예요.

3입니다. “Bright”

Bright는 로스앤젤레스 도심에서 살인 사건을 수사 중인 두 명의 LA 경찰관의 이야기를 담은 강렬한 스릴러입니다. 형사들은 사막에 묻힌 시체들을 찾기 시작했을 때 그 사건에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재빨리 깨닫습니다. 이 영화는 가득합니다.

넷플릭스 최고의 영화 10위

넷플릭스는 다음 영화를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고전 영화를 찾든, 새로운 영화를 찾든, 이 영화들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가장 좋은 영화입니다.

recommending.kr 에서 추천한 넷플릭스 최고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1입니다. 대부
2입니다. 쇼생크 구원
3입니다. Forrest Gump
4입니다. 다크나이트입니다 5. 대부, 2부 6. 토이스토리 1, 2
7입니다. 반지의 제왕입니다. 반지의 펠로우십
8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이 반격합니다. 라이언 일병을 구해요

결론

넷플릭스 최고의 영화 10편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About The Author